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 맛집] 맛이 깔끔한 닭국물 요리 맛집 - 계약소

by 윤여주 2023. 8. 24.
728x90
반응형

원래 물에 빠진 고기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유일하게 좋아하는 물에 빠진 고기는 닭이다.

(닭한마리 너무 맛있음)

 

회사 앞에 닭국물 요리 잘 하는 곳이 있는데

바로 양재역 근처 계약소

 

가게 외관

간판이 작아서 처음 오는 사람들은 찾기 힘들 수도 있다.

예전에 닭한마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엄마아빠한테 여기로 오라고 했는데

바로 못 찾았다.

 

내부

자리는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정도

옆으로 3테이블이 더 있긴 하다.

 

기본 반찬

내가 좋아하는 오징어 젓갈도 있다.

 

창가

그리고 맛있는 물도 있다.

 

메뉴판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닭온반'

닭국물에 밥이 들어있는 닭국밥?같은 음식인데

진짜 맛있다.

개인적으로 닭온면보다 맛있는 것 같다.

 

국자, 집게

국자랑 국자 받침이 뭔가 감성있음

 

닭온반

드디어 나온 닭온반

플레이팅도 정갈하다.

 

후추

테이블 옆 서랍을 열면 후추와 소금이 있다.

나는 후추를 좋아하기 때문에 후추를 뿌려줬다.

 

후추

쉐킷쉐킷

후추 뿌리기가 좀 힘들다.

 

한숟갈

당면도 있고, 닭가슴살도 들어있다.

 

닭온면

이름은 닭온면인데, 보통 닭칼국수같은 메뉴이다.

 

국물맛도 깔끔하고 내가 좋아하는 닭국물이라 종종 가는 계약소

너무 맛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