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 맛집] 라제비가 맛있는 돼지고기 맛집 - 송돝

by 윤여주 2023. 9. 21.
728x90
반응형

인스타에서 라제비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무작정 네이버 지도에 저장하고
같이 먹으러 갈 사람들을 모집했다.

그렇게 IT대리 생일 겸
송돝에서 모이게 되었다.

가게 입구

반전) 사실 돼지고기집

웨이팅

갔더니 웨이팅이 있었다.
이름을 적고 앞에서 대기했다.

돼지 종

위로 보이는 돼지종

기본 셋팅

갔더니 기본 셋팅이 되어 있었다.

키오스크

키오스크로 주문했다.
일단 너비목살 2 한돈등꽃살 2 주문했다.

한돈등꽃살

아마도 한돈등꽃살

한돈너비목살

아마도 한돈너비목살
사실 이 두개 넘 헷갈린다.

너비목살

맛있게 익어가는 너비목살
직원분이 구워주셨다.

너비목살

맛있게 구워진 너비목살
소스에 찍어먹었다.

한 잔 빠라삐리뽀

너비목살

와사비와 김치를 곁들여 같이 먹었다.
너무 맛있다.

한돈등꽃살

등꽃살도 구웠다.

초밥

이차돌같이 고기초밥을 만들어먹을 수 있게
밥 10피스도 주문했다.

고기초밥

이렇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천겹살

맞나?
혹시 알콜성치매..?
기억력이 안좋아졌다.

삼겹살

삼겹살을 주문했더니
두꺼운 삼겹살이 나왔다.
난 두꺼운 삼겹살이 더 좋다.
(육즙이 팡팡)

구워지는 삼겹살

옆에 탄 김치가 안타깝다.

맛있게 구워지는 삼겹살

노릇노릇

라제비

송돝에서 밀고있는 라제비
진짜 요거 미쳤음

라면

칼칼하니 너무 맛있다.
기름진 돼지고기 먹고 한 그릇 하면 딱이다.
왜 라제비로 광고하는지 알 것 같은 곳

다음에 방이에서 약속 있으면 또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