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 맛집] 순두부 맛집 - 맷돌로만 양재점

by 윤여주 2023. 7. 25.
728x90
반응형

회사 앞에 생선구이집이 있었는데,

얼마전에 순두부 집으로 바꼈다.

 

대학 시절부터 맨날 자극적인 순두부 찌개를 좋아하던 윤여주

(시골집 할머니 잘 지내시나요..?)

회사 앞에 순두부 집이 생겨 기뻤다.

 

 

맨날 줄이 길게 서 있는데

도대체 무슨 맛이길래 서 있는 걸까 싶었다.

 

맷돌로만 전경

이 날은 비가 와서 그런지 

웨이팅이 별로 있진 않았다.

 

메뉴판

약간의 웨이팅 후 자리에 앉았다.

나는 짬뽕순두부를 주문했다.

그냥 해물을 넣어주는 순두부인가? 싶었다.

 

기본 순두부

처음에 메뉴를 주문하면

흰 순두부를 하나 준다.

뭔가 시골에서 만든 것 같은 맛이라 매우 만족

(맷돌로만에는 대왕 맷돌이 있어서 두부를 직접 만드는 것 같다)

 

사진을 찍으니 뭔가 작아보이긴 하는데

공기밥도 하나 같이 나와서 생각보다 양이 많다.

 

맛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다.

진짜 짬뽕 국물에 순두부가 들어가있다.

개인적으로 소주를 부르는 맛..

 

반찬

기본 반찬은 심플

 

바지락 순두부

일반 순두부는 바지락 순두부를 주문하면 된다.

 

맛은 있지만... 뭔가 사장님은 그렇게 친절하신 편은 아닌 것 같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건지..?

하지만 맛있어서 재 방문 예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