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뱅뱅사거리 맛집] 프리미엄 도시락 맛집 - 스노우폭스 뱅뱅점

by 윤여주 2023. 8. 29.
728x90
반응형

스노우폭스..

도대체 저 집은 뭘까? 지나가면서 생각하고 한 번도 못 가봤다.

그러다가 베스트셀러에 올라와있는 '돈의 속성'이라는 책을 읽어보고

스노우폭스가 뭐하는 가게인지 알게되었다.

그 저자분이 운영하시는 프랜차이즈 매장이었다..

(꽃집인줄 알았음;)

 

회사랑도 가까워서 DE 주임님이과 함께 연어도시락 먹으러 출발

 

가게 외관

뱅뱅사거리 맥도날드 옆에 있다.

이 자리에 있었던지 꽤 오래됐는데

저긴 도대체 뭘까? 생각만 했다.

 

메뉴판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다.

미리 보고 들어갔다.

 

도시락 메뉴

다 맛있게 생겼다.

 

냉장고

메뉴판을 들어보고 들어갔는데도

막상 들어가서 도시락을 보니

뭘 먹어야할지 감이 안잡혔다.

(다 맛있게 생김)

 

도시락

샐러드 메뉴도 있고

롤이랑 스시도 많다.

 

디톡스 워터

이건 뭐지? 

맛있게 생긴 것 같아서 하나 구매해보았다.

 

덮밥

덮밥 종류도 있다.

 

테이블

테이블은 매장 크기에 비해서 그렇게 많지는 않은 듯 하다.

 

필연스페셜 콤보

나는 필연스페셜콤보 도시락과 딸기디톡스워터를 구매했다.

 

필연스페셜 콤보

내가 좋아하는 조합

 

스노우폭스 책

카운터 옆에 보니 책도 홍보하고 있다.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내가 좋아하는조합으로 도시락을 팔고 있어서

다음에 또 가서 먹고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