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대입구 맛집] 서울 최강 육회 맛집 - 한우육회마을 2호점

by 윤여주 2023. 4. 28.
728x90
반응형

나의 절친들이라면 다 아는 나의 단골집들이 몇 개 있다.

영일만, 전주전집, 떡도리탕 등..

 

그 중 하나인 한우육회마을..

 

가게 입구

91팸 새신부 HS과 아직 솔로인 SH을 한우육회마을에서 보기로 했다.

갔더니 HS과 SH가 먼저 기다리고 있었다.

 

옛날 메뉴판

예전에는 이렇게 현수막 메뉴판만 있었다.

 

새삥 메뉴판

지금은 이렇게 새로 제작된 메뉴판도 달려있다.

 

내가 도착하고 나의 최애인 육회모듬을 주문했다.

 

소고기 뭇국

육회를 주문하면 먼저 소고기 뭇국이 나온다.

부족하면 계속 리필해 주신다.

 

육회모듬

"너 그 육회 왜그렇게 좋아해? 금가루라도 뿌렸어?"

진짜 금가루를 뿌렸다.

 

한우육회마을 사시미 진짜 최고다.

씹을수록 맛있다.

정말 맛있다.

 

예전엔 저 해초김? 같은건 없었는데

이제 새로 주나보다

 

검은깨 와사비 소스

이 검은깨 소스엔 그냥 육회를 찍어 먹는 것을 추천

 

초장 소스

이 소스에는 사시미를 찍어먹는 것을 추천

 

사실 소스는 기호에 맞게 찍어먹는 것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저렇게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다.

 

진로 1 테라 1 주문해서 소맥을 말아먹었다.

나는 SJ언니가 알려준 소주잔에 소주1:맥주1 비율로 섞어 먹는다.

먹기도 편하고 맛도 괜찮음

 

다들 별로일거라도 생각하지면 먹어보면 다들 괜찮다고 한다.

(제발 이렇게 먹어봐)

 

HS아 결혼 축하해 

 

산낙육회

육회 모듬을 다 호로록 하고 주문한 산낙육회

HS이가 산낙지를 한번도 안먹어봤다고 해서 걱정했지만

HS이는 안움직이는 애들 위주로 먹어서 먹을만 한 것 같았다.

 

육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발 서울대입구 한우육회마을 방문을 제발 꼭 한번만 해주세요

얼마나 맛있게요~?

진짜 맛있그등여..?

 

정보) 한우육회마을 1호점도 있는데 2호점이 조금 더 넓어서 먹기 편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